SP semiconductor Co., Ltd.

Global 전력반도체 기업

  에스피반도체통신(주) 는 반도체를 조립, 검사하는 제조회사로서 고객 중심의 무한책임을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능가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.

품질경영시스템을 유지하고,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개선 활동을 시행한다

임직원 및 이해관계자가 모든 형태의 뇌물수수 및 부패행위를 엄격히 금지하며 모든 거래는 투명하고 청렴하게 수행한다

Satisfaction

만족
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하기 위하여 효율적인 품질, 환경 경영시스템 및 조직의 구축과 지속적인 품질 개선 활동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, 한 뜻으로 노력할 것 입니다.

Improvement

향상
일상적 운영에 의한 점진적 품질 개선과 전략적인 프로젝트의 실행에 의한 혁신적인 개선방법을 통하여 품질경영 시스템 및 프로세스의 효과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.

Zero Complaint

불만제로
생산되는 제품, 공정, 설비, 원부자재의 초도 품질 및 신규 제품에 대한 품질이 고객 또는 국가규격, 단체규격, 법규요구 조건을 만족하는 지 평가를 하여 안정적인 양산 품질수준과 신뢰성 확보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.